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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간단한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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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상급오렌지피클 2020. 6. 16. 00: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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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간단한 전략



고객에게 제품 또는 서비스를 간결하고 매력적인 방식으로 소개하면 고객이 구매를 원할 수 있다.


정말 그렇게 쉽니? 물론이지! 이러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면 수익이 증가할 것이다.


이 기사에서 제공하는 조언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도움을 줄 것이다.


계속 읽어봐!



전자 메일 목록에 소비자를 추가할 때는 두 번 선택하도록 하십시오.


이것은 아마도 과잉 살상으로 보이지만, 그렇게 하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리스트에 있는 사람들로부터 스팸 불평을 받는 것을 훨씬 덜 하게 만든다.




일주일에 두 개 이상의 마케팅 전자 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고객들은 하루에 많은 메시지를 받고 그것들을 모두 읽을 시간이 없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전자 메일 메시지를 너무 자주 볼 경우 전자 메일 메시지를 "조정"하기 시작하여 여러분의 모든 노력을 낭비하게 될 것이다.




고객들이 당신의 이메일 리스트를 구독하지 않을 수 있는 링크를 갖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구독 취소를 위한 링크를 제공하고 그것이 분명한지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고객이 요구 사항이 아닌 구독을 선택하는 것이 자신의 선택임을 알 수 있도록 하십시오.




이메일 마케팅 전략을 꾸준히 실천해야 한다.


끈기 있게 일관성을 유지해야 하지만, 적절한 고객층을 목표로 삼아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얻는 것이 거의 없다.


잠재적인 고객들의 잘못된 그룹을 계속 목표로 삼는 것은 단지 나쁜 의지를 만들어내고 자원의 좋은 사용이 아니다.




더 사적인 걸 당신의 형식을 혼합해 보세요.


메시지에 HTML을 사용하는 경우, 대신 기본 텍스트 전자 메일을 보내 보십시오.


구성이 잘 되어 있을 때, 간단한 문자메시지는 독자들에게 더 친밀감을 줄 수 있고, 구독자들이 여러분과 여러분의 서비스에 대해 조금 더 마음을 열게 할 수 있다.




프리헤더를 사용할 때는 전자 메일 미리 보기를 사용하십시오.


프리헤더는 전자 메일 본문에 텍스트의 맨 위 줄을 포함한다.


많은 이메일 클라이언트는 이 텍스트를 이메일 제목 아래에 표시하여 독자들이 내용이 무엇인지 알 수 있게 한다.




옵트인 과정 중간에 적어도 고객의 이름과 성이 아니더라도 고객의 이름을 물어봐야 한다.


이렇게 하면 수신자의 전자 메일을 개별적으로 주소 지정하여 전자 메일을 더욱 개인화하여 사용자 지정할 수 있다.


당신이 그들에게 보내는 이메일은 받는 사람들이 그렇게 익명으로 느끼지는 않을 것이기 때문에 두드러질 것이다.




당신이 보내는 메시지는 독특하고 특정한 생각을 강조할 필요가 있다.


고객들로부터 훨씬 더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CEO나 President와 같이 회사 내에서 인지도가 높은 인사들로부터 이메일을 보내도록 하십시오.




이 기사는 이메일을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효과적으로 마케팅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였기 때문에, 당신은 흥미로울 수 있도록 레이아웃과 콘텐츠를 설계할 필요가 있다.


캠페인을 만들 때는 고객이 가장 관심을 갖는 내용과 고객에게 가장 어필할 수 있는 형식을 반드시 고려하십시오.


그렇게 짧은 시간 안에 얻은 결과는 당신을 놀라게 할 것이다.